기사 메일전송
함평 겨울빛축제 ‘골든 황박이를 잡아라!“… 순금뱃지 주인공 찾는다 축제장·시가지 포함 9곳 인스타그램 인증하면 순금 한 돈 증정
  • 기사등록 2025-11-30 18:58:11
기사수정

‘2025 함평 겨울빛축제가 올겨울 함평의 밤을 환하게 밝힐 특별한 즐길거리와 함께 더욱 풍성하게 돌아온다.

 

함평축제관광재단은 겨울빛축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참여형 이벤트 골든 황박이를 잡아라!’를 내년 1월 4일 24시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행사는 추첨의 공정성을 위해 인스타그램에서만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겨울빛축제장을 방문한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함평축제관광재단은 내년 1월 11일 겨울빛축제 폐막식에서 공개 추첨을 통해 ▲1등 순금 한 돈 골든 황박이 뱃지’(12등 함평 한우 선물세트(23등 황박이 굿즈 꾸러미(5)를 제공한다.

 

특히 1등 경품인 골든 황박이 뱃지는 함평의 상징인 황금박쥐상을 본따 제작한 경품으로함평을 대표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추첨은 공정성과 투명성을 위해 함평축제관광재단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로 진행되며결과는 유튜브와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참여 방법은 축제장 내·외부 9개 지정 장소에서 사진을 촬영한 뒤 함평축제관광재단’ 계정을 팔로우한 뒤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하고 재단에서 제공하는 응모 사이트에 인증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QR코드는 ▲빛의 회전목마 ▲빛의 미로와 트리 ▲불멍존 ▲체험프로그램존 ▲이이남 미디어아트 등 축제장 내 5곳과 ▲함평공영주차장 ▲함평나비어울림센터 ▲함평읍사무소 ▲함평천지종합복지관 등 읍 시가지 4곳에 마련됐다사진에는 읍 시가지 장소 1곳이 필수적으로 포함되어야 한다.

 

, 1월 4일 24시까지 응모 폼에 접수된 게시물만 추첨 대상에 포함되며추첨일까지 게시물이 삭제되거나 비공개로 전환될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

 

함평축제관광재단 관계자는 올해 겨울빛축제는 군민과 관광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황박이를 잡아라‘ 이벤트는 함평을 찾아준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이어 축제가 안전하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11-30 18:58:11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광주·전남 행정통합 신안군 도민공청회
  •  기사 이미지 광주·전남시도민회 정기총회 및 신년인사회
  •  기사 이미지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광주전남특별시 출범을 위한 톡 콘서트 참석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